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으십니까? 다음 검색 엔진 최적화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.
당신은 당신이 정말 잘하는 몇 가지 핵심 요소들과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훌륭한 전문가들을 찾을 수 있다.
이 글에서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찾던 충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선택한 키워드로 가득찬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십시오.
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검색할 때 웹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전체 목표 기록 정보를 활용하려면 검색 엔진을 통해 웹 사이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.
그들의 이전 경험, 그리고 그들이 이 분야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일해 왔는지를 조사하라.
진정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모든 위험을 알아야 한다.
거미는 모호한 URL 이름을 식별할 수 없으므로 새 페이지를 작성할 때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.
검색 엔진과 잠재 방문자 모두를 위해 각 URL을 단순하고 각 페이지의 주제와 직접 관련시키십시오.
PageLack을 활성화하려면 트래픽 생성뿐만 아니라 방문자를 가능한 한 오랫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게 하는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.
누군가가 웹사이트에 남아 있는 기간(Quantcast 등 사이트 메트릭스 점수에 따라)이 페이지 순위를 더 좋게 바꾸는 것으로 보인다.
검색 엔진 결과를 최적화하는 것이 온라인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최선의 방법이다.
방문객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하는 한 가지 유용한 방법은 토론 그룹과 포럼을 제공하는 것이다.
메타 설명 태그는 주요 검색 엔진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다.
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.
검색 엔진은 태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내용을 확인하고 표시하기 때문이다.
분명하고 값진 태그인지 확인하십시오.
만약 그것들이 충분히 강력하다면, 이 태그들은 당신이 상위권을 가지고 있든 없든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데려올 수 있다.
제품 피드는 더 많은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며,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.
피드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상품에 대한 설명, 가격, 이미지와 같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.
비교 쇼핑을 나열한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에도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.
피드 판독기를 사용하면 고객들은 각 피드가 도착하는 대로 받을 수 있다.
검색 엔진을 최적화하려는 웹 사이트에서 플래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플래시는 일부 기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, 검색 엔진 로봇은 플래시를 전혀 읽을 수 없다.
검색 엔진에 대한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검색 가능한 정보가 있어야 한다.
검색 엔진 최적화의 핵심은 사이트 맵을 포함하는 것이다.
거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관한 정보를 찾기 위해 사이트 맵을 사용한다.
사이트가 큰 경우 여러 지도를 고려해 보십시오.
각 지도는 100 링크를 넘지 않아야 한다.
여러분이 더 높은 계급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, 계속해서 싸울 때 이 조언들을 잊지 말아라.
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가 검색에서 가능한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를 원하고, 이것은 배우기 쉬운 좋은 SEO 전술을 적절히 사용함으로써 가능해질 수 있다.